퀵메뉴

  • 객실보기
  • 이용안내
  • 예약확인
  • 오시는길

call center

한국 010-8898-9001

유럽 +420-774-277-284

공지사항

- HOME > 커뮤니티 > 공지사항
제목 [기본] 프라하 한인 민박 [썸타는 프라하] 등록일 2019.09.30 21:17
글쓴이 썸타는프라하 조회 121

안녕하세요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의 자랑거리를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씁니다.


* 안전하고 평화로운 마을로 늦은 밤 귀가길에도 전혀 무섭지 않습니다.

   워낙 부촌 지역이다 보니, 치안 안전이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. 근처 어느 공원에서도 노숙자를 본적이 없으니까요.


*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의 대문을 열고 딱, 5초만 걸으면 프라하 4대 뷰 공원이 리에그로비 사디를 산책하실 수 있어요.

   아침에는 조깅도 하고, 해가 질녘이면 노을을 만끽하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어요. 근처 비어가든에서 맥주한잔도 좋구요.

   현지 로컬 젊은이들에게 인기 만점 공원입니다.


* 썸타는 프라하 한인 민박  근처에 점점 특색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생겨나고 있어요. 구시가지에서 보지 못한 작지만 컨셉츄얼한 카페 투어도 좋을 듯 싶어요.


* 썸타는 프라하에서 지하철역과 트램 정거장도 5-10분 안팍으로 교통편도 뛰어납니다. 중앙역에서는 지하철 2정거장이고, 사실 저는 거의 걸어다니는 거리입니다.


*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 근처에 너무 많은 공원들이 있는데, 관광객들이 붐비지 않는 현지 로컬 공원이 많아요. 그래서 더 현지인 '스럽게'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
* 우리 민박집은 5층 건물에 제일 꼭대기층입니다. 물론 신식 엘레베이터가 있습니다.

   내부에 2개층으로 되어 있어 넓고 안락한 분위기가 연출 되지요. 해가 참 잘들어와 좋아요.

  싱글룸, 커플룸, 가족룸,프리미엄룸, 도미토리 모두 각실마다 전용 욕실과 화장실이 있어요. 이렇 민박집 흔치 않습니다.

  집 내부에 화장실과 욕실이 총 5개나 되니 관리하는 저는 힘들지만, 그래도 사용하시는 손님들에게는 아주 편리한 시설임을 자부할 수 있어요.

  전용 욕실과 화장실은 정말 큰 장점입니다.


*물론 조식은 한식으로 정성스럽게 제공하고 있습니다. 스텝을 두고 운영하는 것이 아니고 사장이 직접 운영하므로 깨끗하고 정성스럽게 관리하고 있습니다.


*세탁,픽업 서비스등등 있으니, 필요하시면 문의주시면 됩니다.


* 여행의 좋은 기억과 추억을 더이상 불편한 민박으로 훼손시키지 마세요. 썸타는 프라하 한인민박에 오시면 그럴일은 절대 없을 거에요.


 아래 사진은 민박집 외관 건물입니다.!예쁘죠? 빨리 오세요!!!!!

건물사진.jpg

다음글 | 다음글이 없습니다.